시험분석 / 의뢰절차

환경을 측정 및 분석하고 오염물질을 시험하고 분석합니다.

시험의뢰절차

STEP 01 견적의뢰

의뢰고객

측정 및 분석을 의뢰하고자 하는 분야의 의뢰서 양식을 다운 받아 정보 입력 후 견적을 의뢰합니다. (홈페이지, 메일, 전화, 팩스 등)

STEP 02 시료채취방법 및
일정 협의 후 견적서 발송

의뢰고객

견적서를 확인합니다.

청룡환경

고객의 의뢰 요청 정보를 토대로 시료 채취 방법(택배 전달, 방문 채취 등) 및 일정을 협의하여 견적서를 발송합니다.

STEP 03 표준계약서(안),
과업계획서 발송

의뢰고객

견적서를 확인합니다.

청룡환경

표준계약서(안), 과업계획서를 준비하여 고객사에 발송합니다.

STEP 04 계약체결

의뢰고객

표준계약서(안) 승인

청룡환경

측정대행계약관리기관에 계약 사실 통보 (대기, 수질 1~2종 사업장은 계약을 체결하려는 날 7일 전까지 완료합니다.)

STEP 05 일정확인

청룡환경

택배 전달, 방문 채취 등 일정을 확정합니다.

STEP 06 시료채취 및 시험분석

청룡환경

고객과 합의 된 방법, 일자에 시료를 채취하여 시험분석을 진행합니다.

STEP 07 측정/분석 수수료 입금

의뢰고객

측정/분석 수수료 입금합니다. (의뢰 분야에 따라 시료 채취 전에 측정 분석 수수료를 입금하실 수도 있습니다.)

STEP 08 성적서 발송

청룡환경

시험 수수료 입금 확인 후 분석 성적서와 계산서를 고객에게 발송합니다.